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시즌2 자막 넷플릭스 smi 씨네스트 공유 하겠습니다.
시청 하시면, raised by wolves 시즌2 한글자막 full 입니다.
넷플릭스 ott 웨이브 중에 레이즈 드 바이 울 브스 시즌2 볼수 있는 곳 제일 쉽습니다.
선고가 발표된 후 Navalny는 Twitter에 "9년. 제가 가장 좋아하는 TV 시리즈 'Wire'의 등장인물이 말했듯이 '당신은 이틀만 하면 됩니다. 당신이 들어가는 날이고 당신이 가는 날입니다. 나와라'고 덧붙였다. "이 슬로건이 적힌 티셔츠도 있었는데 인쇄소에서 극단주의자로 간주해 교도소 당국에서 압수했다"고 덧붙였다.
그래도 그의 신념은 흔들리지 않았다.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시즌2 자막 넷플릭스 smi 씨네스트
로이터에 따르면 러시아가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나발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격을 비난하며 전국의 반전 시위를 "전쟁과 죽음에 반대하는 운동의 중추"라고 옹호했습니다.
다른 트윗에서 나발니는 "그들의 지원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저와 다른 정치범을 위한 최고의 지원은 동정과 친절한 말이 아니라 행동입니다. 기만적이고 도적질하는 푸틴 정권. 이 전범들에 대한 반대는 없다."
그 후 몇 주 동안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포함하여 러시아에서 수천 명이 반전 시위를 위해 구금되었습니다.
CNN이 지난달 시위 첫날 밤 여백에서 만난 한 젊은 여성은 자신이 러시아를 사랑하지만 러시아 지도자는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를 떠나야 한다고 결론지었다고 설명하며 거의 눈물을 보였다.
그 세대에 진정한 좌절이 있지만 그들은 소수입니다. 전국의 10% 미만입니다.
실제로 국영이지만 국제적으로 존경받는 조직인 러시아 여론 조사 센터(VCIOM)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68%의 사람들이 푸틴 대통령이 추진한 "특수 군사 작전"을 수행하기로 한 결정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나치즘과 대량 학살에 대한 거짓 비난과 함께 발표했습니다. 22%는 반대했고 10%는 대답하기 어려웠다.
댓글